SK Planet

KO EN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SK플래닛의 최신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SK플래닛,‘시럽 월렛’ 기반 ‘모다아울렛’ CRM 구축

2019.02.18

- ‘포인트 이관 및 차감’∙‘구매이력 확인’ 등패션아울렛 맞춤형 CRM 솔루션 구현

- SK플래닛‘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핵심 타겟별 체계적인 관리 가능

- 향후 다양한 기업과 제휴 확대 추진∙∙∙‘데이터’ 중심의 마케팅 생태계 조성 본격화


CRM구축


SK플래닛(사장 이한상, www.skplanet.com)의 ‘시럽월렛’이 ‘모다아울렛’(대표 권오일, www.modaoutlet.com)과 손 잡고 온∙오프라인 패션 아울렛에 특화된새로운 형태의‘CRM(고객 관리) 솔루션’과 멤버십 카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2002년 오픈한 ‘모다아울렛’은 대구∙대전∙천안∙인천∙구리 등 전국 20여개 직영 유통망을 보유한 패션 아울렛으로 지난해에는 매출 1조원을 달성하는 등 계속적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는 중견 유통 기업이다.


이번에 SK플래닛이 구축한‘CRM 솔루션’은 시럽 월렛의‘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를 토대로 ‘모다아울렛’ 180만명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시스템이다.


특히 ‘모다아울렛’은 이번에 새롭게 CRM 솔루션을 도입하며 ‘시럽 월렛’에 ‘모다 보너스 포인트 멤버십’ 카드를 선보여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1,500만명 이상의 ‘시럽 월렛’ 고객들을 신규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됐다.


다음 달 17일까지는 모다아울렛 신규 고객 및 모바일보너스 포인트 회원 대상 ‘모다 보너스 포인트’ 5천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해당 보너스 포인트는 기존 포인트와 합산해 사용 가능하며, 총 1만점 이상일 때 천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SK플래닛 마케팅플랫폼(MP)사업그룹 김교수 그룹장은“ SK플래닛 ‘CRM 솔루션’은 각 기업들이 자체 보유한 ‘데이터’와 시럽 월렛 ‘데이터’와의 결합을 통해 마케팅 고도화를 추구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모델로 여겨진다”면서 “‘모다아울렛’ 과의 협력을 계기로 향후 다양한 기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데이터’ 중심의 마케팅 생태계를 더욱 확대해 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