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SK Planet

KO EN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SK플래닛의 최신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SK플래닛 스마트월렛,예술의전당 모바일 멤버십 제공

2013.04.16
- 회원 가입, 공연정보조회, 예매확인, 초대권 수령, 포인트 적립 등 예술의전당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제공
- 쇼핑, 음식, 레저, 항공, 뷰티에 이어 공연예술 분야까지 확대, 진정한 생활형 모바일 지갑 서비스로 진화


SK플래닛 스마트월렛,예술의전당 모바일 멤버십 제공 한다는 홍보 사진입니다. 모델이 왼손에는 예술의전당 멤버십이 스마트 월렛 속으로라고 적힌 배너를 들고 있고 오른손에는 앱 아이콘을 들고 있습니다.


SK플래닛(사장 서진우, www.skplanet.com)의 대한민국 최대 모바일 지갑 서비스 ‘스마트월렛(SmartWallet)’이 ‘예술의전당’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플래닛의 ‘스마트월렛’은 국내 대표적인 문화예술 중심지인 ‘예술의전당’의 멤버십 서비스를 국내 최초 모바일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개관 25주년을 맞은 ‘예술의전당’은 국내 최초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지금까지 4천만 명 이상이 방문한 공연 및 문화예술의 대표적인 공간이다. ‘예술의전당’은 대중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널리 제공하기 위해 무료 일반 멤버십 ‘SAC(Seoul Arts Center) 멤버십’과 무료 청소년 멤버십 ‘싹틔우미(SACteens)’, 유료 멤버십 골드, 블루 등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플래닛 ‘스마트월렛’은 ‘예술의전당’의 회원 가입, 공연정보조회, 예매확인, 초대권 수령,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공연예술 분야 최초로 모바일을 통해 제공한다. ‘스마트월렛’에서 ‘예술의전당’ 멤버십 카드를 다운로드 받으면 기존 회원의 포인트 통합관리는 물론 공지, 쿠폰 등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무료멤버십 가입만 가능하며 추후 유료멤버십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스마트월렛’은 쇼핑, 레저, 음식, 항공, 뷰티 등에 이어 공연예술분야까지 영역을 넓히며 고객이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독보적인 멤버십 라인업을 구축했다. 더불어 사용자의 일상생활을 모바일로 그대로 이동시킬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 개선과 결제 수단, 쿠폰 서비스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스마트월렛’만이 가진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SK플래닛 홍성민 스마트월렛그룹장은 “모바일 지갑은 사용자의 일상생활이 모바일에서 어떻게 편리하게 이뤄질 수 있는가에 대한 고민을 해야 한다”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스마트월렛’은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원하는 모바일 라이프를 실현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220여 개 브랜드의 전국 8만여 개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월렛’은 현재 900만 가입자와 멤버십 다운로드 3,000만 장을 기록한 최고의 모바일 지갑 서비스로 독보적인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이동통신사에 관계 없이 모든 안드로이드, iOS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고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