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국내 유일의 포토페어 ‘서울포토2013’의 모바일 서비스 독점 제공
- 관람객 대상으로 한정판 마그넷 제공 등 특별 이벤트 진행

SK플래닛(사장 서진우,
www.skplanet.com)의 사내벤처 ‘아이마그넷’이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 Hall B(舊 인도양홀) 에서 열리는 ‘제5회 서울포토2013’의 모바일 서비스를 독점 제공한다.
코엑스에서 주최하는 ‘서울포토’행사는 국내 유일의 포토페어로 약 9만명의 사진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아시아 최초이자 최대 행사다.
‘아이마그넷’은 관람객들의 편리한 작품감상을 위해 ‘러시아 주빈국전’(러시아 현대 사진), ‘사이트언씬전 프리뷰’ 등 서울포토 내 특별전에 전시되는 작품들의 상세한 설명이 담긴 모바일 서비스를 ‘아이마그넷’ 모바일 웹을 통해 독점 제공하게 된다.
또한 전시기간 중 현장에서 ‘아이마그넷’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서울포토 메인이미지인 러시아의 마리아 코자노바(Maria Kozhanova)의 작품을 2,028조각의 마그넷(자석)으로 제작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한정판 기념품을 소장할 수 있도록 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마그넷’은 이미지를 결합해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미술, 디자인, 일러스트, 사진, 패션, 건축/인테리어 등 6개 카테고리, 5만여 점의 이미지와 디자인칼럼니스트 김신, 일러스트레이터 이우일 등 미술, 디자인계의 오피니언 리더 약 100여명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이들이 제공하는 1,000여 편의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